브랜드마케터 필살기 고민

2022.08.21 | 조회수 1,018
3년차BM
안녕하세요. 3년차 브랜드마케터입니다. 브랜드마케팅이 A to Z부터 다하다 보니 이직할 때 성과 필살기를 어필해야 하는데, 어떤 점을 어필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전략을 짜고 실행 시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높이는 게 브랜드마케터 일인데, 여러 일을 하다 보니 직무로서 원앤온리로 내세울 게 없는 느낌입니다. a, b, c를 동시에 하다보니깐 a라는 일을 해서 성과가 있었는지 모르겠어서, 필살기를 내세우기 어렵더라구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필살기를 어필하셨나요?ㅜ 이직 초보라 어렵네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9
꼰케팅
BEST마케팅에서 퍼포먼스, 콘텐츠, 브랜드, CRM 등등 방법적이든 업무에 특성이든 계속 나뉘는 상황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쪽 업무로 인하우스, 대행사 모두 다녀본 경험으로는 다양한 방식으로 모두경험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오래 갈 수 있다 생각합니다. 인하우스 경우 어떤 산업영역에서 마케팅을 하냐가 중요하고 대행사 경우 랩사, 종대사 등 나뉘지만 대행사는 다방면의 경험이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마케팅도 기술발전에 따른 유행이 있습니다. 특정 역할에 너무 집중하기보다는 다방면에 경험과 노하우를 계속 축적하는걸 추천합니다.(수정됨)
2022.08.22
1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