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차 브랜드마케터입니다.
브랜드마케팅이 A to Z부터 다하다 보니 이직할 때 성과 필살기를 어필해야 하는데, 어떤 점을 어필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전략을 짜고 실행 시켜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판매를 높이는 게 브랜드마케터 일인데, 여러 일을 하다 보니 직무로서 원앤온리로 내세울 게 없는 느낌입니다.
a, b, c를 동시에 하다보니깐 a라는 일을 해서 성과가 있었는지 모르겠어서, 필살기를 내세우기 어렵더라구요.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필살기를 어필하셨나요?ㅜ 이직 초보라 어렵네요.
브랜드마케터 필살기 고민
2022.08.21 | 조회수 1,018
3년차BM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꼰케팅
BEST마케팅에서 퍼포먼스, 콘텐츠, 브랜드, CRM 등등 방법적이든 업무에 특성이든 계속 나뉘는 상황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쪽 업무로 인하우스, 대행사 모두 다녀본 경험으로는 다양한 방식으로 모두경험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오래 갈 수 있다 생각합니다.
인하우스 경우 어떤 산업영역에서 마케팅을 하냐가 중요하고
대행사 경우 랩사, 종대사 등 나뉘지만 대행사는 다방면의 경험이 중요하다고생각합니다.
마케팅도 기술발전에 따른 유행이 있습니다. 특정 역할에 너무 집중하기보다는 다방면에 경험과 노하우를 계속 축적하는걸 추천합니다.(수정됨)
2022.08.22
1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