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중학생 때 저를 죽도록 두들겨 팼던 친구구요
(막상 이런말 하려니 부끄럽네요)
모 대기업(양대 반도체사 중 하나) 경력직으로 들어간 걸 몇 년 전에 우연히 알았는데
공교롭게도 그 회사가 현재 제 출입처 중 하나입니다.
주저되는 부분은 현재 저도 나름 남부럽지 않게 잘 살고 있다는 것이고 (그 친구도 그렇겠죠?)
그럼에도 과거 기억이 순간순간 떠오를 때마다 제가 괴로운 것도 사실이네요.
쓰면서 생각해보니 제가 과연 상대에게 뭘 어떻게 할 수 있는 입장인가에 대해서도 자문하게 됩니다 ㅋ
여튼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는지요?
과거 학폭 가해자가 출입처 직원이라면 어떡하시겠어요?
2022.08.07 | 조회수 1,650
LED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고다르
BEST요새 학폭으로 잘 나가던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 하루아침에 나락가는거 많이 보셨죠? 결국 피해자인 님이 갑입니다. 그걸 알고 있으니 그 직원도 모르는척 하는거죠. 뭘 하지는 마시고, 나중에 어려운 부탁해야 할 일 있을때 써먹으세요
2022.08.07
15
리멤버 회원이 되면 16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