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인 정도되는 IT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업무 협업툴 변경을 고려중인데 팀내 소통보다는 개발팀, 상품기획팀 등 유관부서가 통합해서 쓸 수 있는 협업툴을 찾고 있습니다. 지라나 노션은 외제인데다 개발자에게 특화된 것 같아 좀 더 라이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툴을 찾다보니 카카오워크랑 두레이 두개 정도 추려졌는데요. 담당자 멘션, 진행상황 마일스톤, 원만한 채팅 이모지, 파일 공유 등에 최적화된 업무 협업툴은 어떤 것일까요? 사실 20대 젊은 직원들이 다수라 카카오워크로 마음이 기울긴하는데 크게 칭찬하는 글은 본적없는것 같네요. 두개 협업툴 쓰시는 분들이 느끼시는 장단점이나 현재 쓰고 있는 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업무 협업툴 뭐쓰시나요? 카카오워크 vs. 두레이
22년 07월 19일 | 조회수 2,731
샤
샤샤샷
댓글 17개
공감순
최신순
G
Gumps
22년 07월 22일
카카오워크, 지라
카카오워크, 지라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