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곧 내용입니다. 조직 안에서 리더의 무게가 너무 무겁습니다. 실제로 굉장히 무거운 사람들이 리더의 자리에 있고 그만큼 책임도 리더에게 크게 몰립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직원들은 리더의 자리를 기피합니다. 가까스로 리더의 자리에 오른 직원도 오래 못 버티는 경우도 많고요. 여러모로 악순환인 듯 한데, 책임을 분산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보다 근본적인 부분부터 손 봐야 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리더에게 몰리는 책임을 분산시킬 수 있나요?
22년 07월 19일 | 조회수 1,189
B
BT
댓글 17개
공감순
최신순
와
와이지
억대연봉
22년 07월 19일
리더를 했을 때 딱히 뭐가 좋은지 모르면 안하게 됩니다. 권한과 급여가 적절하게 주어지는게 중요하죠.
리더를 했을 때 딱히 뭐가 좋은지 모르면 안하게 됩니다. 권한과 급여가 적절하게 주어지는게 중요하죠.
답글 쓰기
12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