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 스타트업 재무팀 근무 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체계확립이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시점입니다
그 동안의 지출결의는 내부 사정 다 알고
지출이 뻔하다 보니 절차 없이 진행했습니다
지출결의 ( 전자결제 - 프로그램사용 / 페이퍼 미사용 ) - 재무팀 검토 및 승인 - 자금팀 검토 및 지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
보완 수정이 필요하겠지만 한번에 제대로 잡고 싶은 마음에 여러분의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혹시 다른 방향이나? 디테일한 부분에서 필요한 부분 ? 또는 조언해줄 내용이 있을까요?
사소하고 보편적인 이야기도 소중하고 감사히 검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트업의 지출결의 절차를 어떻게 만들까요?
2022.07.16 | 조회수 1,046
skvmfskv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