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세리프 (Sans Serif)의 침공이라고 부르더군요.
17년쯤부터 패션업계에서 시작된 트렌드가 테크 기업에도 번지고 있답니다.
이렇게 모아보고 나니 진짜 다 비슷하네요.
이유로는 가독성, 단순화(단순할수록 더 신뢰를 받는 경향), 디자인이 아닌 브랜드 자체가 '브랜드 컨셉'인 시대 라고 합니다.
흥미로와서 퍼왔습니다. ㅎㅎ
많은 브랜드가 로고를 비슷하게 변경하고 있음
2022.07.13 | 조회수 3,907
빈폴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희희호힛
BEST저는 아쉬움이 더 큽니다. 트렌드인건 알겠으나. 브랜드마다 갖고 있던 개성과 헤리티지가 많이 사라진 느낌입니다. 로고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가장 보여주는 영역인데, 모두 비슷하게 보이니 텍스트를 읽지 않으면 어떤 브랜드인지 구분이 안되는 상황이 됐습니다.
2022.07.13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