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렇게 처음 글을 남깁니다. 취업한지는 5년쯤 되었지만 여전히 열심히 열정하나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제 업무가 주말에 근무를 해야하는 업이기에 역마살 워라벨 이런건 사실 생각도 없었고 그나마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대휴(주말 하루당 1.5일씩 대체)를 주어 사용하거나 연내 미 사용시 금액으로 충당해주어 그남 회사에서 나의 일을 이렇게 생각하여 처리해주는구나 라고 만족하였습니다. 근데 회사에 임원이 바뀌어 회사의 정책이 바뀌었다는 이유로 갑자기 아래와 같이 결정하여 직원들에게 통지하였습니다. 1. 주말내 근무 중 토요일은 근로계약서상 임금내 포함되어있기에 별도의 수당 또는 휴일 제공은 앞으로 없다. 2. 주말내 근무 중 일요일은 근로자가 근무한 시간(어플로 체크 시키고 있음)에 따라 돈으로 받거나 그 시간에 상응하는 근로대체 시간을 받을수 있다. 3. 사무실에서 출장지로 이동하는 시간(출장지에서 사무실 돌아가는 시간 포함) 은 근로시간에 포함하지 않겠다. 4. 평일내 공휴일에 근무 할 경우 대체휴무 하루만 지급한다.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직원들에게 이렇게 통보 하면 되는것인지.. 위에 팀장들은 반박하는 저희들의 물음에 묵묵부담이고.. 회사가 이렇게 조직적으로 파탄이 나는게 쉬운건지 몰랐네요. 덕분에 제 멘탈도 터지고 더 이상 이 회사의 미래가 있는가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 많은 물음을 던집니다. 두서없이 적은 제 한탄 섞인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뜨헛..
제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22년 07월 10일 | 조회수 495
뜨
뜨헛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기
기획이지만
22년 07월 10일
어디서 굴러쳐먹던 쓰레기가 실적내려고 임원으로 들어왔나보네요.
대표 지인 또는 낙하산?
회사가 인사 복지 정책으로 소탐대실 하는걸 보니 하루빨리 탈출이 답인듯 합니다.
...더보기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