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통업계에서 6년차 근무중입니다. 1-2년차때는 엠디로 일하다가 관리부서로 넘어왔는데
하는 업무를 간략히 말씀드리면, 엠디들의 kpi 항목들
을 세팅하고 목표를 설정해주며 이에대한 실적관리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한점이 두개 있습니다..
1. 평가항목 설정 및 목표치 부여할때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예를들어 매출 목표 부여시 현재 탑다운 방식으로 내려온 총 매출목표를 엠디별 전년 매출 실적 비중으로 나누어 분배)
2. 실적결과에 따른 분석을 진행해야하는데 매번 분석결과가 결품이슈, 트렌드반영 등 뭔가 판단에 의한 근거없는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어 분석하는 기법이 무엇이 있고 어떤 툴,공식(방식)을 사용하는지?
해당 위치에 몸담고 있지만 주변에 전문인력이 전무하고 타회사에 물어볼 인원이 없어 답답합니다.
이곳에서 자기개발을 통해 독보적 존재로 거듭나던 타회사에 이직할 수 있을만한 능력을 함양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 답답한 상황입니다.
선배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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