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업무라는게 늘 정해진 패턴대로 있는것인데요 신규로 만들어낼 일이 있나요? 결산.. 부가세마감. 세무조정. 예산관리등 하는것이 다른회사에서 있는 일들이 많은데.. 기획하는일이나 업무(영업)거래량이 많이 늘어나는게 아니고서야 뭘 더 만들고 찾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회계하는 담당자한테 새로운일을 만들라는데 억지스러운 일인거같아서요.. 기획이나 투자업무라면 이해하겠지만 일반적인 회계사무직원에게 뭘 만들어야할지 모르겠어요.
회계파트에서 만들어 낼 일들
22년 07월 02일 | 조회수 1,999
회
회사다니기시러요
댓글 12개
공감순
최신순
딸
딸바보
22년 07월 13일
원가해봤어요? 안해봤을거같은데 그러니 할게없다고하시는거같은데..
원가해봤어요? 안해봤을거같은데 그러니 할게없다고하시는거같은데..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