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형들
다음 주에 독립하는 30대 초반의 직장인이야(실 평수 13, 1.5룸)
다음 주가 독립인데 가구랑 전자기기를 하나도 준비를 안해서 이제부터 부랴부랴 하려고 하는데
형들한테 추천템과 비추천템을 물어보고 싶어서 글을 남겨
혹시 뭐 이건 정말 샀더니 유용하다.
이건 샀는데 한번 쓰고 안 쓴다.
뭐 이런 거 잇어?
가구(테이블, 소파)나 전자기기(티비, 에어프라이기 등) 이외에 다른 필요한게 있으려나?
오랜만에 혼자 다시 살게되서 요즘 신문물에 감이 잘 안 오는데 추천 좀 해줘!!
P.S. 사려는 것 중에서 브랜드가 정해진게 티비를 엘지꺼로 사야지 하는 것 밖에 없는데 티비는 비싸고 큰 티비면 내가 만족하는 것 이외에 뭔가 다른 좋은 점이 있어? 다 비슷비슷할 거 같은데 좋은 점이 가격을 뛰어넘는다 싶으면 사려고 생각해
독립하는 상황
2022.07.01 | 조회수 459
비상구계단낮잠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빌라넬
BEST??? : "췤. 나는 정쌍쑤우 마, 반말하지마라"
남자가 자취할 때 필요한 잇템정리.
1. 필요편
최소한의 가전만 사고 나머지는 정말 고민한다.
매일 쓸고 닦을 청소기 한두대.
이선 무선청소기 무조건! 필터도 사고.
그리고 녹물 나옴. 샤워기 세탁기 주방 필터 여분 구매.
그리고 공기청정기는 구매 꼭. 잔먼지 미세먼지 다 해결됨. 필터 꼭 여분 사고.
집에 와인잔 두어개는 사놔라. 진짜 여자 언제 올지 모른다. 유리컵에 마시지 말고...
블루투스 스피커. 이거 꼭 필요. 남자 혼자 집에 휑하면 진짜 우울증온다.. 아침에 ytn틀고 저녁에 잔잔하게 클래식이나 시티팝 콜?
스팀다리미 -> 있으면 좋은데, 정말 다림질하기 좋은데 티셔츠 셔츠 깔끔하게 해결 가능. 구겨진거 입고 다니지 마셈.
디퓨저, 방향제 -> 고기먹고, 요리하고, 똥싸고, 진짜 냄새 안빠진다. 꼭 두어개 사놔라.
냄새는.. 자취생의 적임.
2. 불필요& 굳이? 편
스타일러, 식세척기, 건조기 -> 있으면 좋은데 굳이. 비싸고 고장나면 처리 힘듬.
흔들의자, 카펫 -> 이런건 그냥 카페가서 즐기셈. 카펫에 먼지 묻고 오염되면 답없음.
캔들, 무드등 -> 요즘 인공지능 조명 이러는데 불켜 그냥.. 스탠드 써.. 캔들.. 홍대가면 성인 카페가서 맘껏 써도 됨. 쓰지마셈.
2022.07.01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