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이직이나 구직을 준비하고 계신분?

2022.05.23 | 조회수 426
유차장
이직이나 구직을 준비하고 계신분? 저희 회사에서 가족을 찾고 있어요. 잡코리아에 올려도 많은 인원이 보진 않는거같아서 혹시나 저희 회사같은 괜찮은 회사를 찾는분이 있을까~해서 홍보 좀 해봅니다~^^ 신입,경력 모두 모집중이구요. 군대 다녀오고 학업이 마무리되어서 일할 수 있는 분이라면 도전하세요. 첫 도전이라면 열정으로 포기하지않고 노력하고 배우겠다는 마음으로 지원하세요. 세상에 안되는건 혈액형 바꾸기, 나이 거꾸로 먹기 빼곤 다 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sw개발자(0명) c#,lua 를 다뤄본 경험이 있음 좋구요. 일하게 될 직무는 : 전기차, 태양광, 차량관련 전자부품 테스트장비 개발 및 제작을 합니다. 영업직(0명) 신사업 검토 및 추진, 신규프로젝트 영업관리,제안서 작성 저도 1년전에 이직을 해서 다니고 있구요~ 워낙 기술력도 인정받고있고 회사인원들도 좋아서 불경기에도 매출이 계속해서 상승되고 있다고 합니다~ 같이 커 나갈려면 이런 곳에서 커야한다고 생각되네요.(진심) 또한 실력을 쌓으려면 체계적으로 일 잘하는 회사에서 배워야합니다.(일처리 체계적) 이 회사 입사하면 아마도 대기업 아닌이상 다른 곳 찾기 어려울거에요. 더 잘 챙겨주고 잘해주는 곳 찾아봐도 많이 없거든요. 사람이 안 뽑힌다고 아무나 채용하진 않아요. 열정가지고 의리의리하게 같이 성장해갈 가능성이 있는 분을 제가 매의 눈으로 찾아낼거에요.^^ 매년 매출이 좋아서 보너스 못받을 일 없을 듯하구요. 명절,휴가,근로자의날 등등 다 보너스로 나옵니다. 자녀학자금,자신의학자금 등등 복지 좋구요. 좋은선물? 주는데 많죠?? 그런건 돈받아서 내맘에 드는거 사는게 좋지요 ㅎ 사장님이 좋으셔서 1년전에 온 저도 연말보너스 똑같이 주면서 일 잘하라고 미리 준다고 농담도 하시고 그래요. 직원 처우를 계속 신경쓰는게 눈에 보입니다. 제가 유차장인데요 ㅎ 유차장 소개라고 말하시면 좋아하실거에요. 입사에 성공하면 제가 따로 선물도 드릴겁니다. 제 소개니까ㅎㅎ 채용에 관심 있으시면 이쪽으로 지원부탁드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이 많이 만들어지길 기다릴게요.
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