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다시 이직을 해야되는게 맞을 까요??

2022.05.16 | 조회수 451
보안7년차
안녕하세요 저는 네트워크보안 엔지니어로 필드에서 8년 넘게 일하다가 최근 lg 계열사로 약 3개월전 web,ips 운영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필드엔지니어에서 운영으로 오니 사이트 스트레스나 , 고객응대 스트레스가 엔지니어 때보다 적을것 같아 ,이직을 하였으나 막상 이직을 하고 보니, 제 적성에 안맞는거 같습니다 거의 외부로 돌아 다니다가 사무실에 앉아만 있을어고 하니 좀이 쑤시내요 나름 대기업이라고 프로세스는 엄청 태우고요 또한 경력직으로 오다 보니 업무 프로세스, 히스토리 등등 알려주시는 분이 없내요.. 제 생각에 제가 다시 신입 사원이 된듯한 기분입니다 정이 떨어지는 사례 1. -web방화벽 인증서 갱신작업이 있어, 물론 제가 할수 있으나, 책임 소지를 지지 않기 위해서 엔지니어 불러서 작업 할여고 엔지니어 한태 확인 해 보니 더이상 유지보수 하지 않는 다고 하여 , 고객한대 그대로 전달 드렸으나, 왜 담당자가 유지보수를 안하고 있는지 알아야 되지 않느냐 더럭 저한태 화를 내더라고 web은 직접 고객이 계약 하는 걸로 알고 있다고 하니, 왜 유지보수 안하는지 확인 하고 알려 달라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정이뚝) 다시 엔지니어 한태 전화 하여 eos만료되서 안한다고 전달 펍콜로 지원 받기로함 여기서 부터 더 다닐 만한 회사가 아니라고 느껴졌습니다 정 떨어지는 사례2. 최근 제가 맡은 업무 작업 계획서를 작성 할일이 있어서 담당 PM한태 물어 보니 해당 구성도 네트워크 담당 한태 물어 봐서 서비스 어드민 확인 하라고 하는 소리 듣고 나서 아 더이상 여기 정이 뚝 떨어졌습니다, 또한 업무도 메일로 포워딩 하고, 따로 불러서 어떻게 작성 하라 이런식으 업무 가이드도 없습니다 위와 같은 사례로 몇개월 안됬지만 다시 퇴사가 마려워 다시 이직을 할여고 하는대 잘 되지 않내요.. 이직을 해야 되는게 맞겠죠??
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