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일생 생활 속 미디어 매체를 통해 본 것을 한 번 생각 해 보세요?
상품의 장점을 중심으로 영상을 연출하는 콘텐츠
- 광고방송입니다.
상품의 특징과 생활 속 편안함과 편리함을 보여 주는 콘텐츠
- TV CF입니다.
상품보다 상황을, 누구나 원하는 미래를 보여 주는 콘텐츠
- 홈쇼핑방송 입니다.
여기서 궁금한게 생기네요?
광고방송처럼 보여주는 콘텐츠를 만들면 우리의 상품이, 서비스가 잘 판매가 될까요?
TV CF처럼 보여주는 콘텐츠를 만들면 우리의 상품이, 서비스가 잘 판매가 될까요?
홈쇼핑 방송처럼 보여주는 콘텐츠를 만들면 우리의 상품이, 서비스가 잘 판매가 될까요?
방송 매체야 어찌 되었든,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콘텐츠로 만들고,
어떤 미디어로 보여 주었을 때,
마케팅이 잘 되는지에 대한 생각을 먼저 가져야 차별화 된 콘텐츠를 만들고
그 차별화가 다른 것들과 다르게 보여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미디어를 제작해서 소셜미디어에서 마케팅을 한다면?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어떤 차별화로?
우리만의 콘텐츠를 차별화 되게 만들 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될 겁니다.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찍어서 팔리는 영상으로 만들것인가?
그리고 무엇을 보여 주고 무엇을 하게 할 것인가?’
콘텐츠도 전략입니다.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