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딩?
한마디로 정리를 합니다.
1.알려야 소비자는 사게 됩니다
2 알려야 팔리고 알아야 사게 됩니다.
3. 팔려면 알리고, 사게 하려면 알게 해야 합니다.
마케팅과 브랜딩 전략을 어떻게 기획해야 할까요?
알게 해야 하고, 알면 마케팅이고 되고, 브랜딩이 됩니다.
그래서,
알려야 사게 됩니다!
알려야 상품, 제품 그리고 서비스가 팔립니다.
그렇다면 상품과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
언제 알려야 할까요?
24시간!
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우리의 상품과 제품, 서비스를 알려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손에 있는 작은 미디어플랫폼으로
크나큰 미디어 정보를 보려고 합니다.
우리의 상품과 제품, 서비스를 아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기업은 보여주고 싶은 정보를 소비자에게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정보와 호기심으로 가지게 되고
우리의 상품과 제품, 서비스를 알아가게 됩니다.
하루종일
기업은 알려야 팔립니다.
보고 써봐야
고객은 알게 되어야 사게 됩니다.
기업은 알려야 팔리고
고객은 알아야 산다는 것입니다.
알려야 삽니다.
기업과 고객이 상품,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팔리게 하고, 사게 하는 것
이것이 ‘마케팅’이고, ‘브랜딩’을 하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이 알게 하고, 보게 하고, 사고 싶게하는 것을
이미지화 하는 것을 우리는 ‘미디어’라고 합니다
그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에 좀 길게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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