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HR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성과관리와 인사평가] 세미나 추천드립니다!

2022.05.11 | 조회수 170
인사이다
안녕하세요, HR 커뮤니케이터 인사이다HR 입니다 🤗 최근 IT 및 테크기업들의 인재 확보전쟁, 우수인재 리텐션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HR부서들의 전략(Strategies) 또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의 성장(Growth)을 위해서 '목표설정 및 성과관리'에 대한 CEO 및 경영진들의 HR 전략 방향 수립이 중요한 쟁점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스타트업(Start-Up) 뿐 아니라, 잘나가는 대기업 또한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해 구성원들의 성과관리/평가 방식에 대해 다양한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직원경험(EX), 커리어 여정(Career Journey), 성과평가에 대한 공정·투명성이 요구되는 요즘 시대에 잘나가는 기업들은 어떻게 구성원들을 동기부여 하며, 목표에 대한 Align과 성과평가 방식을 진행하고 있을까요? 저는 HR커뮤니케이터로서, 쿠팡/넥슨/신한라이프/한컴/리멤버 등 굴지의 기업 CEO 및 HR 담당자분들을 만나면서 [성과관리 및 인사평가]에 대한 Insight를 얻을 수 있었는데요. 저희 HRev 팀에서 진행하고 있는 HR 온라인 토크 세미나인 에이치랩-톡스(HRev talks)에서는 총 3차례에 걸쳐 [잘나가는 기업들의 성과관리와 평가방식]에 대해 연결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함께 하는 기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게임 3대장, #넥슨 과 350만명 직장인이 선택한 #리멤버 가 함께 하며, [목표설정, 성과관리, 평가/보상제도]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하고자 합니다! [HRev talks Ep.03 : 기억해! 성과평가 Level - Up!] 에서는 스타트업부터 또 다른 도약을 위해 노력하는 대기업의 성과관리, 평가, 보상제도에 대해 실질적인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실제 인사 실무자(HRM)로서 경험이 있었던 제가! 직접 #리멤버 대표님이신 최재호 대표님께 궁금한 점들을 질문하고, #넥슨 의 성과평가/보상 방식에 대해서 보다 실무적으로 Q&A를 진행했습니다😉😉 믿고 보셔도 되는 HR 세미나, 에이치랩-톡스!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일시: 5/26(목), 오후 2시 온라인 Live 👉 신청: 👉 이벤트: 외식상품권(10만원), 아이패스미니6(1명) 🎈이번에는 특!별!히! 신청하신 분들 중, 채용 담당자분들에게 혹하실 만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리멤버 서비스 이용권 20% 할인 이벤트입니다! 세미나에 참여만 해도, 할인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