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 불만 해결방법

2022.05.11 | 조회수 341
manage12
회사 내 불평, 불만 없애는건 불가능입니다만... 저희 회사에 입사한지 이제 한 4개월된 경력직 직원분이 일을 하다가 문제점이 발생하면 보고를 하기는커녕 숨기려고만 하고... 하나하나 보고하면 어떻게 일을 하냐는 식으로 불평, 불만을 표현합니다. 뭐라고 하면 그냥 퇴사하겠다 할 분으로 보이는데 대체 인력도 찾기 어려운 상황이고... 근데 더 문제는...일을 제대로 처리는 못하면서 문제점 보고는 안하고 물어봐도 대답하나 제대로 못하고 구매한 공구도 관리안해서 없애버리는 입사한지 1년반정도 되는 직원분과 붙어서 불평, 불만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분을 대체할 인력도 없어서 뭐라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직원을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 보고도 안하고 진행하는게 많았던 직원을 어떻게 해야 보고를 하게 하고 퇴사는 안하게 할 수 있는 걸까요?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2
등록순최신순
팀장님
2022.05.11
모든 일에는 절충이 필요하지요. 반드시 필요한 부분만 최소한으로 공유해달라고 설득해보시기 바랍니다. 보고의 어감부터 강압적으로 느껴지네요.. 최소한 이정도는 공유해주었으면 하는것 부터 서서히 시작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댓글 달기
댓글 달기 | 1개
1
manage12
작성자
2022.05.11
아.. 보고라는게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는거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0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