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차 개발자입니다.
현재 잦은 이직으로 고민중인 상황입니다.
1년6개월 - 6개월 - 9개월(현재)
첫회사는 si 회사 1년6개월을 다녔고 폐업으로 퇴사했습니다.
두번째는 6개월 sm 운영업무 였으나 야간반영과 전화업무가 너무 많고, 퇴사하는 직원들의 업무 몰빵에 퇴사하게 되었습니다.
(이 시기가 사실 제일 후회되는 부분입니다. 기록을 없애자니 너무 크게 붕뜨고, 넣자니 짧고...)
현재는 9개월째 솔루션(이라하고 거의 si) 회사를 다니고있고 9개월중 6개월정도를 11시 12시 새벽1시퇴근, 주말출근했고 지금은 야근이 조금 줄은 상태입니다.
이직을 결심한 계기는 계속된 야근과 야근을 해서도 못끝낸경우의 회사에서의 개발자탓 때문입니다 ㅠㅠ
슬슬 지쳐가고 있는 찰나에 최근에 경영진으로부터 폭언을 들었는데 이게 약간 지친 와중에
퇴사를 고민하게된 계기가 된거같아요.
지금 퇴사를 하면 너무 짧은 기간으로 이직때 불이익이 너무 클거같은데, 자꾸 폭언을 듣던 그 상황이 생각나서 힘드네요.
1년까지는 참는게 좋을까요..?
이력서가 조금은 지저분해지더라도 이직을 하는게 좋을까요?
3년차 개발자 잦은 이직에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2.05.09 | 조회수 1,616
둔팍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기획죠
BEST면접시 정당한 사유가 있다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요즘 개발자 못구해서 난리니깐 편하게 생각 하세요
2022.05.09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