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직으로 이직 했습니다.
연봉도 불만족은 아니고 기업도 탄탄합니다.
계속 입사 인터뷰 때 없던 내용들이 생기네요
팀에 1명 있는데 퇴사자랍니다 (다른 팀원 다 퇴사) 10년 해온 프로젝트를 3일만에 인수인계 받으라네요 받았습니다
사수가 없어졌습니다 업무 프로세스 및 히스토리를 알려줄 사람이 없습니다....
난감하고 화나고 어이없는 일이 속출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실까요?
1. 재이직한다
2. 힘들지만 1년은 다녀본다
이직했는데...멘붕입니다...
2022.05.04 | 조회수 2,043
Jackson7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빅브라더Head
BEST흠 다들 이상적으로 얘기하시는것 같습니다. 사실 위기는 기회이긴합니다만.
왜 다 나갈까도 생각해볼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그리고 10년 플젝에 참여자가 다나가고 히스토리도 모르는데 3일만에 다 받고, 앞으로쏟아질 질문과 이슈해결 다 하셔야 할텐데 괜찮으실가요?
그리고, 한두달은 히스토리 파악 한다고 이해해주고 넘어가도 만에하나 놓친 그 무언가에 대해 (아직도 재대로 파악 못했냐는 질문과) 매번 똥치우고 내똥도 아닌데 하는 감정과 욕먹는 현실.
쉬워보이진 않네요.
이상적으로 버티고 버텨서 해내고 인정 받음 좋지만 이직하자마자 기존 인력 다 나가고 홀로서기를 하는건 좀 가혹하게 느껴집니다.
회사적응도 하기도 전에 똥부터 치우실 모습이 안쓰럽네요.(수정됨)
2022.05.05
10
리멤버 회원이 되면 1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