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600명정도 제조 중견기업에서 2년 가까이 급여를 메인으로 담당하다, 채용과 복지로 업무분장이 바뀔 것 같습니다.
물론 저 업무도 좋지만 채용을 혼자 메인으로 하는것도 아니고, 복지는 사내근로복지기금 이외에 기타 경조사 및 총무성업무도 함께하다보니 걱정도 되고 어떻게 목표를 설정하고 경력개발을 해야할지 생각이듭니다.
특히 요새는 채용, 평가, 보상 등등 스페셜하게 되는추세가아닌가싶어서, 복지업무를 하는것이 이 회사가 아닌곳에서도 도움이될지 고민입니다.
아직 1년 10개월밖에 안되어서 주제넘은 고민일수있지만,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