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경영지원팀 업무 맡은 지 3년차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경영지원팀 내부에서는 연봉 이슈가 없었는데
최근에 직원들이 신규직원들 연봉을 보게 되면서
금액 비교를 하게 되더라구요.
중소기업이다보니 따로 연봉테이블이나 기준이 없이 대표이사가 결정하게 되는데
이번 입사자는 저도 역량이나 경력대비 납득이 안되는 금액이더라구요
나중에 업무적인 차이나 책임이 있을거라고 말해봐도
내부적인 불만이 계속 얘기가 나와서
어떻게 정리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이런 이슈 있으신 분들 없으신가요?
경영지원팀은 업무특성상 급여정보를 알수밖에 없으닌깐
이런 문제가 생기네요..
대표는 자꾸 보안서약서 쓰라고나 하고 있고...그게 답은 아닌데 말이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