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는 유튜브컨텐츠가 될 수 없을까?

2022.04.08 | 조회수 320
porto
한 시간 남짓 라이브커머스로 패션아이템이 매출을 대박내서 라이브커머스에 투입되는 리소스와 비용을 커버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라이브커머스를 잘 기획해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면 흥미롭고 유익한 유튜브컨텐츠로도 다시 거듭날 수 있죠. 일석이조! 일타이피!! 다이렉트 커머스와 컨텐츠를 직접 동시에 진행하는 서울쇼룸이니 가능한거죠! (😁 근거있는 자신감) 세로화면의 라이브커머스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고민을 해결해주는 서울쇼룸의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세로고침” 유튜브 컨텐츠로 재탄생한 버전을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시청해보세요~ 👆재밌고 유익하다면 구독과 좋아요 하시는 거 알죠??
첨부 이미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