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간 남짓 라이브커머스로 패션아이템이 매출을 대박내서 라이브커머스에 투입되는 리소스와 비용을 커버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라이브커머스를 잘 기획해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면 흥미롭고 유익한 유튜브컨텐츠로도 다시 거듭날 수 있죠.
일석이조! 일타이피!!
다이렉트 커머스와 컨텐츠를 직접 동시에 진행하는 서울쇼룸이니 가능한거죠! (😁 근거있는 자신감)
세로화면의 라이브커머스에서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고민을 해결해주는 서울쇼룸의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세로고침”
유튜브 컨텐츠로 재탄생한 버전을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시청해보세요~
👆재밌고 유익하다면 구독과 좋아요 하시는 거 알죠??
라이브커머스는 유튜브컨텐츠가 될 수 없을까?
2022.04.08 | 조회수 320
porto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