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소통이 이루어지는 IT서비스의 마케터입니다.
온라인상 여러 글에서 초반 헤비유저를 극도로 만족시켜서 그들이 부가가치를 내게 하는 것이
양방향 소통 플랫폼의 성공 요인중 하나라고 들었는데요.
막상 아이데이션을 하고 액션 아이템을 짜려니 참 어렵네요.
레퍼런스를 수집하고 싶은데, 혹시 그런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경험담을 공유해주시길 요청드려봅니다.
헤비유저에 초점을 둔 마케팅/프로모션 해보신 분?
2022.04.07 | 조회수 453
그루브하거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