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업무 매뉴얼 쓰는 것 추천드립니다. 본인 업무 정리도 되고 그게 일종의 포트폴리오라 할 수 있죠. 떠나는 회사를 위한 배려이면서 자기에게도 도움되니까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그 마뉴얼 가지고 나오면(자료 분출되는 회사라면) 다음 회사에서도 분명 도움될거에요. 특히 퇴사자 분들 많으시다면 그 분들 일까지 정리할 수 있으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하나라도 더 할 줄 안하는 건 회사에선 무기니까요
리멤버 회원이 되면 11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