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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 안내

2022.03.30 | 조회수 143
김기훈
미디어오딧코리아
기업의 대표님들과 마케팅 임원, 그리고 구매부서와 광고책임자들을 위한 MAK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기업 내부의 광고부서와 광고대행사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광고의 궁극적인 목표인 매출 극대화를 위한 Media ROI 컨설팅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MAK는 세계적인 미디어컨설팅 회사들의 국내 파트너로서 다국적 기업들의 매체컨설팅을 9년동안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o ROMA 서비스란? Return on Media-investment Analysis의 약자로 광고매체비용이 매출에 대한 영향력을 분석하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매출을 극대화하는 최적의 광고비를 산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 서비스 내용 > 브랜드별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 및 관계 분석 광고비 집행내역 및 광고효과를 브랜드별로 분석하여, 브랜드별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과 브랜드별 ROAS 결과를 제공합니다. > 매체별 광고비의 매출과의 관계 분석 퍼포먼스 광고의 단기적인 매출 영향력과 TV 등 브랜드 광고의 장기적 매출 영향력을 포함한 매체별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을 분석합니다. 디지털 광고의 경우 배너, 동영상, 검색 등 다양한 광고유형별 매출 영향력을 제공하며, 브랜드 광고 집행 후 검색광고효과 증대 등 매체별 상호작용을 고려한 분석결과를 제공합니다. > 시기별 광고비의 매출과의 관계 분석 시계열적 분석과 기간별 광고효과 감소 등을 고려한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광고비 집중 시기에 대한 제안, 프로모션 기간을 고려한 광고비 배분 방안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Creative의 매출과의 관계 분석 정량 효과인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 이외에도, Creative와 같은 정성 효과의 매출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들의 광고효과 분석과 함께 FGD 조사 등을 통해서 Creative의 효과를 분석합니다. > 광고비의 매출과의 관계 modeling 브랜드별, 매체별, 시기별 광고비/광고효과와 정성효과 등 광고와 관련된 모든 요소의 매출 영향력을 고려한 modeling을 제공합니다. 내/외부의 다양한 변수에 의한 영향력 등이 모델에 포함합니다. > Modeling에 따른 광고예산 규모 책정(Budgeting) 브랜드/매체별 매출 영향력을 고려해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적정 광고예산을 파악/제안합니다. > 브랜드/매체/시기별 Media-mix 전략 제공 매체별 시너지 효과, 피크시즌과 정기적인 프로모션 기간 등을 고려한 최적의 Media Mix 전략을 제공합니다. > 대시보드 형태 ROMA 시스템 제공 매출관련 자료와 검증된 광고비/광고효과 자료, Modeling 결과를 포함한 대시보드 형태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 내부에서 원하는 형태의 광고/매출과 관련된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존 광고비 관련 대시보드가 있는 경우에는 광고비 Data에 대한 Validation을 통한 대시보드 결과물의 정확성을 높여드립니다. o 고객 혜택 > 기존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비의 매출 영향력을 파악하여 최대 매출을 위한 적정한 광고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한 매출 영향력이 큰 매체에 광고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별 광고비 규모의 적정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다양할 경우 브랜드별 적정 광고비를 배정하여 광고예산의 효과적 배분을 도와드립니다. > 매체별 광고전략을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로 전략적인 광고를 추진할 수 있으며, 특히 디지털의 경우 브랜드 광고와 퍼포먼스 광고비의 배분, 광고유형별 배분 등에 대한 광고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시기별 광고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 광고효과 분석을 통해서 매출에 가장 영향력이 높은 시기별 광고전략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 광고 Creative의 매출 영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 Creative별 매출 영향력 분석을 통해, 매출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광고물의 제작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o 기타 서비스 > 매체 Performance 분석 캠페인 단위, 브랜드별, 월간, 분기, 반기 연간 단위로 benchmark 대비 매체 효율성 점검, Quality 분석 등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 대행사 Performance 경쟁력 분석 대행사의 매체 집행결과를 benchmark와 비교하여 분석하며, 여러 대행사를 사용할 경우 대행사별 Performance 비교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 Compliance 분석 Media 집행 내역 및 매체비/수수료 집행 내역을 점검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 Media Planning 적정성 분석 기존 수립된 Media Planning의 적정성을 분석합니다. KPI가 적정하게 수립이 되었는지,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적 매체계획 등에 대한 점검을 합니다. 담당자: 김기훈 상무 Media Audit Korea p: +82 2 780 1331 m: +82 10 3785 4663 w: e: [email protected] a: G Plus Tower #811, Digital-ro 26-gil 123, Guro-gu, Seoul,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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