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0명 정도 규모의 회사 인사 업무를 담당으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경력 1년 미만 생신입이라 적응하기 바쁜 나날을 보내던 중 기존에 이용하던 급여아웃소싱을 옮기면서 원천세신고를 회사에서 직접 진행하게 되어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
더존등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없다보니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걱정이 많습니다..
해당 업무를 회사 회계 담당자에게 요청해도 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ㅠㅠ(회계담당자도 더존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지는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외부 기장 맡기고 있어요)
원천세 신고는 인사 업무라 회사에 더존 구매 요청해서 제가 직접 익히고 하는 게 맞는 걸까요? 정확한 업무 지시를 주는 사수도 없다보니 막막하네요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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