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000만원 정도의 장비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연간 3억정도 온라인광고비를 사용하는중입니다.
콜센터 인입으로 온/오프라인 6:4 정도로 인입은 들어오고 있으나,
계약으로 이뤄지는 내용파악까지는 애매한 상황입니다. (대응을 영업사원진행)
올해 광고비 측정시 작년과 동일한 수준으로 진행하려는데
대표님 및 임원진 분들은 광고비를 인입건수로 나눠서 계산하시면서
그럴바에는 그냥 장비대금을 광고비만큼 깎아 주는게 좋다는 말씀을 하시네요.
어떻게 설득할수 있는 보고자료를 만들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계속 스트레스 받네요.
제조업마인드로 마케팅이 가능할까요?
2022.03.21 | 조회수 542
chshaha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