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딧잡이나 잡플래닛으로 얼추 보고 왔긴 한데.
10대 일간지 하위권보다 낮고. 이데일리랑 비슷하거나 조금 적은 것처럼 나오더라고요. 이 자료만 보면 현재 제 직장에서 옆그레이드입니다.
다만 뉴스통신사의 경우 지방 주재 기자의 경우 처우가 엄청 나쁜 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것까지 평균치 내다보니 낮게 나온 건가, 아니면 지방 주재 기자는 별도 법인으로 빼고 본사 직원만 대상으로 한 실제 연봉인가 판단이 잘 안 되네요.
이와 관련해 현직 계신 분들이 보기에 뉴시스나 뉴스1의 처우, 업무강도, 문화는 어떤 편인지 궁금합니다.
재직 중인 곳이 전문지에다 코시국이 겹쳐 볼 기회가 잘 없어서, 업계 다른 곳이 어떤지 잘 모르다 보니 이런 창구로나마 문의드려 봅니다 ㅠㅠ
어디선가 들으신 카더라부터, 구체적인 내용 모두 도움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시스, 뉴스1은 처우가 어떤 편인가요?
2022.03.09 | 조회수 2,632
이직이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냥냥냥이펀치
BEST지방취재본부는 같은 회사로 안 칩니다. 걍 별산제 운영임.... 인터넷 매체 출신들이 뉴스1 뉴시스 밟고 메이저로 진급하는 중간 정거장 같은 느낌....?? 복리후생이나 업무 강도 내부 분위기 면에서는 그닥...저같음 이데일리가죠(수정됨)
2022.03.09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