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지인이 몸담고계신 회사가 저희 고객사입니다(정확히는 두다리건너..)
아무래도 사장님 지인이다보니 아주 각별히 신경쓰고 있는데요
근데 문제는
가격 네고 요청이 너무 심합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가격 맞춰주라고 하셔서 가격을 다 맞춰드렸더니
그 뒤부터는 원하는 가격으로 안맞추면 발주를 안하시더라구요..
무리한 네고 요구가 반복되니 저도 지치고.. 안된다고 말하는것 지치네요ㅠㅠ
이렇게 고객사에서 무리하게 네고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하는게 현명할까요? 경험 많으신 분들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고객사에서 무리하게 네고를 요구할 때..
2020.06.03 | 조회수 1,911
쏘맥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29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