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영업 할 때 초반스타트에 업체조사와 스터디 그 뒤 이어지는 고객만남 후 계속해서 이어지는 제안과 개선 과정 끝으로 업체등록 또는 프로젝트 수주...
성격이 급한 저로써는 이런 저런 피드백이 오가는 시간 (짧으면 며칠, 길면 몇 주... 몇 달)시간이 제일 괴롭네요. 고객도 제 일 외에도 자기 할 일도 많고, 당장 급한게 아니니 충분히 참아야 할 부분이죠.
전 그동안 관련 업계 추가조사나 또 다른 신규발굴, 기존고객 방문 또는 콜로 시간을 사용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기다림에 대한 무료함
2022.03.04 | 조회수 712
왜안돼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