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랜시간 지켜보다보니 CS/고객대응 커뮤니티는 다른 직무군에 비해 대화와 교류가 소극적이라는 생각에 짧게나마 먼저 인사를 남겨봅니다.
저는 온라인 유통사에서 소비자보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기존에는 오랜시간 함께 해오신 동업계 선후배 님들과 OCAP등 여러 채널을 통해 교류해 왔으나 최근 소모임 내에서 CS/고객대응 전문인력 선발에 고심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CS/고객대응 업무에 종사하시는 여러 선후배 님들과 교류하고자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22.03.03 | 조회수 156
상식과 편견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