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랜시간 지켜보다보니 CS/고객대응 커뮤니티는 다른 직무군에 비해 대화와 교류가 소극적이라는 생각에 짧게나마 먼저 인사를 남겨봅니다. 저는 온라인 유통사에서 소비자보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기존에는 오랜시간 함께 해오신 동업계 선후배 님들과 OCAP등 여러 채널을 통해 교류해 왔으나 최근 소모임 내에서 CS/고객대응 전문인력 선발에 고심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CS/고객대응 업무에 종사하시는 여러 선후배 님들과 교류하고자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2년 03월 03일 | 조회수 168
상
상식과 편견
억대연봉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가
가당랑어퐁
22년 03월 08일
안녕하세요! 저도 여러 CS 업무 종사자분들과 교류하고 싶습니다.ㅎㅎ 앞으로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도 여러 CS 업무 종사자분들과 교류하고 싶습니다.ㅎㅎ 앞으로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답글 쓰기
1
상
상식과 편견
22년 03월 16일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댓글 남겨주신 보답(?)으로 아래 오픈톡으로 연락주시면 초대드리겠습니다.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댓글 남겨주신 보답(?)으로 아래 오픈톡으로 연락주시면 초대드리겠습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