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택근무의 문제가
일이 많아도 보이지 않으니 직원이 실제 바쁜지 인지를 잘 못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시한 일에 대한 응답이 자기 예상보다 걸리면 답답해하고 그러던데,
제가 있는 곳도 지점이라서 그런지 본사에 팀장이 월말,초에 정말 바쁜 와중에 지시하는 것이 너무나 많더라구요.
물론 지시를 못 하게 할 순 없지만 그 과정에서 서로 오해가 없으면 좋겠는데 시키는 사람은 시키고 나서 답답하고 실무자는 정작 중요한 업무가 있는데 몰라줘서 답답하고 그런 상황이네요.
혹시 다른 분들은 원격으로 일하시는 상사나 부하직원과 어떻게 업무를 보고하고 바쁠테는 어떻게 소통하시나요?
일이 많은 것을 어떻게 소통하시나요
2020.06.03 | 조회수 369
지규인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