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행사에서 처음 근무하면서 배우고 있는데
제가 처음부터 투입된게 아니어서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 좀 있는데..ㅠㅠ
선분양이라 분양신고, 모델하우스 때문에 신경쓰다보니
서류정리를 너무 못해서 정리가 필요한상태입니다.
서류들 관련해서 궁굼한게 있습니다.
매월 공정감리나 공사관련 메일등이 오는데
이렇게 메일로 수신하는 자료들은 전부 정리를
하는게 맞겠지요?
시공사, 공정감리, 설계감리 이런식으로 하는게
맞는건가? 싶은데..
거의 저 혼자서 메일이나 자금신청 등등하는데
어떤식으로 분류해서 정리를 하면 좋을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필수적으로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있는지도
궁굼합니다.
혹시 시행관련 서식들이나 참고할만한것들 메일로
좀 보내주실수 있는 선배님들 계신지요..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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