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년차 인사담당자입니다.
요즘 고민이 많은 인사 담당자입니다.
6년간 급여, 원천세, 4대보험, 발생시 노무업무, 정부지원금 업무만 하다보니 커리어에 대한 고민만 깊어집니다.
현재 다니는 회사도 인사기획이 업무 중에 있어 입사를 결심하게 되었는데...
실제로는 기존 하던 업무와 총무 업무 약간의 회계업무(전표 및 자동이체 지출내역, 결산인사파트) 일부 영업지원 업무 같은 것들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사기획이나 조직문화 같은 것들을 해야될 시기 인것 같은데..
저만 인사담당자로서 뒤쳐지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저의 상사분은 인사기획을 알려주지 못하실 것 같고
얼마전 들어온 면접제안 보고 이직 하려고 하는데 인사 선배님들의 고견 여쭤봅니다.
인사 업무 고민
2022.02.10 | 조회수 2,143
퇴사각0109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