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할 직원의 업무를 저에게 인계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같은 기획이라도 사업 전략 기획은 할 줄도 모르고 경험도 없습니다. 옆에서 계속 일은 했지만 직접하는 것은 다른거고 해당 분야도 잘 모르고요.
팀장이나 그 윗사람은 사람 뽑기를 주저하는데 본부 내 매우 중요한 신규 사업입니다.
내가 도와줄테니 하자
할 사람이 없으니 일단 사람 뽑을 때 까지 인계만 받아라
그래서 받으면 언제 그랬냐듯이 일정 쪼고 보고 준비하라는 둥, 팀간 협의하라는 둥 얼렁뚱땅 시킬 것이 보이죠.
이럴때 나이스하게 거절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일단 인계는 받아야 할 것 같아요 ㅜㅜ
내가 할 수 없는 업무를 인계 받을때 나이스하게 거절하는 법?
2022.02.08 | 조회수 3,876
해피제드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솨리질러
BEST그렇게 인계 받은 업무들이 TO가 늦게 채워지면서 고대로 제 업무가 어느새 되어 있더라고요. 나이스한 거절이란게 있을까요.. 정중하지만 단호하게 거절하는 게 최선이라 봅니다.
2022.02.08
27
리멤버 회원이 되면 21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