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AI 알고리즘을 도입한다고 해서 무언가 어마어마하게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서비스에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AI를 접목 시킨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예를 들면 누군가가 인스타에 올린 제품을 사고 싶은데 이름을 모르거나 구매링크를 몰라도 이미지를 가져와 검색하면 해당 제품을 찾아 준다거나 ( 비젼인식활용 ) 내가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제품(휴지,라면 등)이 있으면 해당 제품을 재구매하는 시간 패턴과 제품의 분류를 분석해서 적정 시간에 동일,유사 제품을 “추천제품”으로 제안해 주거나 정기배송 등으로 유도하는 기능을 (빅데이터분석) 제안 할 수도 있구요.
결국 AI 기술의 종류를 검색하시고 그걸 기존 서비스에 어떻게 접목 시키면 좋을지 고민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장표는 현재 일반적인 서비스 -> 문제제기 -> 새로운서비스제안 -> AI접목기술도입 설명 -> 유사기술로 만든 서비스 레퍼런스 -> 도입시 공수 및 예산, 일정 -> ROI 및 KPI 예상 ( 고객 측면, 회사 측면 )
이정도면 되지 않을까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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