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이직한 회사에서 광고 관련 내용 정리중인데
기존 마케팅에서는 네이버를 제외한 SNS, 리마케팅, 구글 광고를 집행하고 있고
네이버는 현재 MD 쪽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광고비는 월 1) 네이버 2.5천 ~ 3천 2) 그 외 광고비 1천 ~ 1.5천 집행중인데
대행사도 서로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 금액이 크지 않아서 한개 대행사로 통합해서 업체 쪽에 광고비 증액을 통한 적극적인 관심 및 데이터 원일화가 낫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기존 업무에서 좀 더 나은 방향으로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 중이라 고민이 많네요
대행사 통합 / 별도 운영
2022.02.03 | 조회수 309
마케팅이직흐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