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월) 신입 입사인데, 출근을 안했기에 연락을 했더니,
저번주에 문자로 다른 회사 취업이 되서 입사 취소 문자를 보냈었다고 메세지가 왔네요.
물론 제게 문자는 오지 않았고, 저희 회사에 출근 하겠다고는 2주전에 결정 했구요.
신입직원 온다고 저번주에 책상 배치겸 구석구석(안하던) 청소도 다 했는데. 아침부터 맨붕이네요.....여간해선 멘탈이 흔들리지 않는데. 문자 받고 나선.....멍하고 의욕이 0% 네요. 특별히 답장은 안했는데, (좀 어이가 없고 불쾌해서.) 할말하않...
보통 이런식으로 연락 하는게 맞는건가요?,
문자를 보내도 우연치 않게 저 처럼 못받는 경우도 있을텐데. 뭐, 좋지 않은 소식을 통화로 하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서로의 약속을 깬 당사자에겐 어느정도 의무는 있는게 아닌가요?
공고도 다시 하고 면접도 다시보고....또 몇주를 되풀이 해야 하는데...다 귀찮고 짜증나네요...
입사 취소를 문자로 하는게 정상인가요?
2022.01.17 | 조회수 10,078
도둑고양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믕이
억대 연봉
BEST네 아직 근로계약이 체결된게 아니니까요
문자로 연락까지 했으면 상대방이 할건 다 한거 같은데요?
2022.01.17
12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