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 초보자들 대상으로 쓰는 글입니다.
가장 기본은 근태관리입니다.
이게 안되면 상급자는 여러분에게 일을 맡길 수 없습니다.
저는 사회생활 20년동안 딱 하루 지각했고
그 외에는 언제나 일과시작 15분전에 출근했습니다.
딱 하루 지각한 그날은 상급자가 너~~~~무 취해서
집에 데려다주고 집에 오니까 4~5시 정도였는데
사실 이것도 실수였죠. 자신없었으면 회사에서 자는건데 ㅎ
일은 신뢰가 쌓였을 때 하나둘씩 생기게 됩니다.
신뢰를 쌓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근태관리입니다.
퇴근은 부차적인 문제고 출근시간 지키는것
이거는 잘 지켜야 합니다.
우리 삶에서 성공을 가져다주는 가장 큰 요소는
'꾸준함'입니다.
이거는 본인이 체험해보면 정말 큰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