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앤 탄 (Black And Tan) 혹은 하프 앤 하프(Half And Half)라고 부르는 맥주 칵테일이 있는데요. 라거나, 필스너, 에일류를 먼저 따르고 비중이 다른 흑맥주를 층지게 따라서 만드는 맥주예요. 맛도 있지만 색깔이 예뻐서 파는 곳이 있으면 가끔 시켜 마십니다.
집에서 만들어 먹어 보려고 한 적이 있는데 전용 기구가 있거나 칵테일 스푼으로 섬세하게 따르지 않으면 잘 만들기 어렵더라고요. Eviltwin이라는 양조장에서 나온 음양(Yin and Yang)이라는 맥주가 있어서 도전했다가 실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혹시 펍에 들르셨다가 보시게 되면 한번 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이거 말고도 맥주 칵테일 종류가 꽤 많던데 아시는 레시피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반 무많이.. 아니라 맥주
2021.12.28 | 조회수 1,025
소소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