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보면 목표가 과하다 현실성이 없다 이런 이야기가 많은데 과연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일까요
물론 무조건 아무 근거 없는 의지치로 50프로 100프로 이렇게 내려주며 ‘할수 있잖아’도 겪어 보았지만 그렇다고 모든 목표가 탄탄한 근거보다 어느정도 의지치를 품고 있고 그걸 영업에서 달성할 수 있는 방안을 현실성있게 잡을 필요도 있지 않을까요?
즉 회사에서는 상장이나 기타 경영상 필요로 목표가 필요한 상황도 있고 기존 투자에 대한 효과. 신제품에 개한 기대 이런 걸 일정 수준 반영하고 각 실무차원에서 영업 환경을 고려해 검증 내지 영업 개별 목표나 계획을 수립하는게 저희 회사 방식이라
여러분의 회사에서는 어떻게 수립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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