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 다니고있습니다.
동료와 함께 1개의 보고서를 만들어서 제출해야해서
날짜를 정하고 그날 까지 서로 자료를 준비해서 맞춰 보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동료는 정해진 날까지 자료를 준비해 오지 않았고
그에 대해 문제를 제시하자,
오히려 제가 그 동료에게 준비를 잘 하고 있는지를 중간 중간 물어봐 주지 않았다고 소통이 되지 않는 다고 합니다….
다른 업무때는 계속해서 하루에도 몇번이고
저에게 00업무를 하고 있냐고 물어봐서
재촉하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더니,
재촉하는게 아니라 그냥 궁금해서 물어보는 소통이라고 합니다…
제가 소통을 못하는 걸까요?
제가 크게 문제를 제시하자,
지금 소통이 안되니 서로 소통 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노력을 하면 될까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