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뒤면 서른인 예비 이직준비생으로 이직 전에 고민이 있어 이렇게 글 올립니다.
대충 스펙은 이렇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방 4년제 대학교 사회복지계열 졸업
학점 3.49
고객상담 cs분야 4년 <현재 근무 분야
(보일러/가전제품/핀테크/상품권)
대학 사회공헌 사업기획 운영 1년
장애인 사회복지 6개월 +~(국가장학생3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본론으로 들어가 22년 1월에 퇴사한 후 생활비 문제로 바로 스타트업 cx 매니저로 이직을 할 계획이었으나 실업급여를 알아보던 중 7개월 간 생활비 문제가 해결되어 새로운 계획을 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실업급여와 모은 돈을 보태어 뜨고있는 개발 분야로 진로를 바꿀까 싶었으나 경쟁력이 하나도 없는 것 같아 그로스마케팅(or 해킹) 과 서비스 기획(PMor P.O)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두 분야 모두 '취업연계 부트캠프'가 있는 점과 경력과 시너지효과가 있을것이라는 판단하에 였습니다.
수만번 찾아보고 고민하다 도저히 답이 나오지않아 선배님 혹은 동료 분들께 조언을 듣고자 이렇게 올립니다.
첫째. CS 고객상담/지원 분야에서 연관지어 이직을 한다면 여러분은 둘 중 어느 분야를 추천하시고 그렇게 생각하시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둘째. 독학으로 공부한다 할때 어느 쪽이 공부를 하는 환경, 자료가 더 많을까요?
셋째. 7개월 동안 하나의 과정을 알차게 배우는게 중요하다 보시나요 아니면 얕게라도 넓게 공부하는게 낫다고 보시나요?
고객센터에서 이직
2021.12.23 | 조회수 694
제발되라뭐든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