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 혼자 랜딩페이지 기획하고 개발하기

2021.12.23 | 조회수 203
장병준
스타트업에서 신규 사업 개발을 8년째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장렬한 실패의 역사였는데요. 신규 사업 개발에서 실패는 성공을 향한 과정이라 생각하며 허허~ 하며,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기획이나 비즈니스에서 실패라고 하면 내가 생각하는 대로 고객이 반응해주지 않는 것일텐데요. 성공이냐 실패냐는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런 고객의 반응을 검증하는 주기를 짧게해서 더 많은 시도를 해보는것을 지향점으로 삼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가장 유용했던 전략이 '랜딩페이지' 였습니다. 서비스를 만들기 전에 랜딩페이지 부터 빠르게 만들어보고 고객의 절실함의 정도를 확인하고, 뜨끈미지근하다면 인터뷰이를 모집하는 계기로 삼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내용으로 글을 써봤습니다. 참고 삼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고) 그리고 저는 제 컨텐츠로 혼자 매출을 낼 수 있는지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이 컨텐츠가 또 하나의 랜딩페이지인 셈이죠. 랜딩페이지로 사업 가설을 검증하는데 관심이 있으시고 내 일에 적용하고 싶으시다면 라이브 워크샵에도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 모두 따뜻한 연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