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최근에 있던 일은 다 들어갔나요?

2021.12.04 | 조회수 2,223
몰라아아앙
최근에 리멤버에 올라왔던 얘기 중 하나에 대한 이야기를 해봅니다.... 이곳에 소설쓰는 직원 한명있으며 아니면 말고식의 이야기를 하던데 얘기 한 번 해보져. 이미 충분히 알고있을텐데 저 역시도 저녁 자리에서 듣길 나름 평온했던 회사에 들어와서 스스로 피해자인척 왕따당하는척 하더니 소리없는 아우성되니까 급기야 새로 들어온 직원에 대해서 불륜시전한다고 들었음.. 이게 제일 기억에 남았음. 어디선가 들은 내용이 아니라 팩트에 대해 충분히 증거 있다고 생각함`.. 리멤버에 나왔던 회사에 대해서는 그 이후 가까히 들어보면 논점이 완벽히 흐려진 듯 합니다. 애초에 그분이 들어오고나서 본인 스스로 업무에 대해서 하기 싫다는 식, 본인 업무가 아니니 상사에게 하라는 식, 자기 업무 아니다 라고 주장하는 문제가 불거지고 있다고 들었음...(충분히 증거 첨부 가능함) 이 후에 본인이 생각한대로 흘러가지 않은지 꺼낸 카드가 기존 여직원과 상사와의 커넥트라고 생각함. 여직원과 상사와의 접점이 없었을 뿐더러.. 관련된 상황이 전혀 없었음, 근데 문제는 회사가 바라보길.. 처음에 해당 여직원에 대한 근무태도 및 업무태만이 아닌, 상사와 기존 여직원과의 커넥트로 사건을 완전히 몰아가고 있다고 생각함.. 이 해당 직원이 받고 있는 피해가 너무 클 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리멤버 폐해 같음..
6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6
푸른꽃무늬저고리
2021.12.05
BEST이 문제때문에 최근에 시끌벅적했는데, 문제글 작성하신 글쓴이분은 팩트체크안된 처음듣는얘기들을 팩트마냥 올리시다가 불리한댓글 달리기 시작하니 글 다 삭제하셨더라구요. 보고있다가 내용이 너무 산으로 가는거같아서 이건 아니다싶었네요. 새로 오신 경력직 ㄹㅅㅊ분에 대한 이야기는 저도 들은적있지만 원래 채권시장분이 아니셔서 레퍼확인이 불가능하여 일단 배제해보구요. 글쓴이 분은 회사명과 저격직원이 누군지 언급한 적 없다고 했지만, 간접적으로 전부 언급하셨고 채권시장 몸담는 사람이면 내용보자마자 이름까지 다 나옵니다. 저 또한 해당 글에 언급됐던 기존 여직원과 상사, 상반기 퇴사자까지 한다리 건너면 아는 사람들인데요. 제가 아는 팩트만 말해볼께요. 기존 여직원은 상반기 퇴사자 나오며 새로 뽑은 6개월?도 안된 신입급이고 경력직ㄹㅅㅊ분보다 2~3개월 먼저 들어왔구요. 사실상 입사시기 거의차이 안나고 나이차이 10살 가량나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한창 눈치보고 있을 입사차 6개월된 10살 어린 여직원이 입사시기 비슷한 차장급을 왕따시킨다라.. 좀 이상하지 않나요? 또 상반기 퇴사자들 퇴사사유도 내부헛소문 등 이러한 분위기때문에 나갔다는듯이 써져있던데요. 그중 한명 건너 얘기들어보니 이직하는회사 규모도 그렇고 연봉제안 높게 받아서 나갔다고 하네요. 이건 확실히 글내용이 선동이었군요. 분위기도 그냥 업무적인 얘기 배제하곤 조용조용히 일만하는 심심한 분위기였다고 하고요. 그 경력직ㄹㅅㅊ분 입사전까지는, 물론 회사에 불만이없던 직원은 없었겠지만 큰 잡음없이 조용히 굴러가던 회사였습니다. 근데 갑자기 상사와 불륜시전? 같은 여자로서 이런 소문이 여성한테 얼마나 치명적일 수 있는지 알고있어요. 정신적으로 고통받고있을 어린 여직원이 너무 안타까워서 답답하여 여기저기 팩트체크해보고 글올려요. 글쓴이분 아는 형한테 이야기 들었다? 말씀하셨는데 어떤분한테 들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채권시장 굉장히 좁아요. 불륜이면 분명 큰 사건이고 리멤버뜨기전에 이미 시장소문으로 이슈되어야 했을 건인데.. 다들 금시초문이거나 출처가 리멤버 문제글이더라구요.. 솔직히 누군가가 악의적으로 회사 까내리기 위해 제일만만한 막내여직원 희생삼아 썼다고밖에 생각이 안되어요.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