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 지금 쓰는 근무시간 입력 시스템이 너무 심플해서.... 다 커버가 안 되네요..
연차 신청은 회사 인트라넷에서 하고.
근로시단은 다른 앱에다 입력하고.
주말근무의 대체휴가는 이메일로 승인 받아 앱을 업데잍 시켜야 하는데 다들 안 하고..
일이 몰리는 시기가 있으니 주평균 52시간을 3개월 단위로 했는데.. 바로바로 트래킹도 안 되고..
일 많아서 힘든 직원들이 하나둘씩 연장근로 많은 거랑 연차 못 쓰는 거 가지고 불만을 토로합니다....
대표가 최근 위협을 느끼는지 노동부에 얘기 들어갈까봐 불안한지... 인사부에 협박식으로. 법에 위반 안 하게 철저하게 개선하라고 지랄이네요 .. . 뭐 하나 걸리면 백프로 인사부에 뒤집어씌울 심산이 다 보이네요.
완벽한 근무시간 관리 시스템이나 앱. 소개좀 꼭 찝어 부탁드려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