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말과 글을 다룹니다. 말과 글을 다듬습니다.

2021.11.15 | 조회수 103
마케터죠니킴
브랜드 말과 글 패키지 소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울 때가 많으실 겁니다. 운영하시는 브랜드의 전체적인 메시지를 통일하고 싶을 때도 있으실 거고요. 브랜드를 나타내는 말과 글에는 대표님의 생각이 깊게 묻어나야 합니다. 유행이 아니라, 트렌드가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대표님의 생각과 애정이 깊게 담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브랜드를 소개할 때, 내 입에 붙은 말처럼 이야기할 수 있어야 진심이 담기니까요. 트렌드에 맞는 워딩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도 아니고, 철 지난 유행이라고 생각되는 단어라도 진심이 담기면 사람들을 설득하는 한 문장이 됩니다. 화려한 광고 문구가 모든 스크린을 지배하는 요즘이지만, 진심이 묻어나는 담백한 문장에는 여전히 힘이 있습니다. 단지 광고를 위한 카피라이팅이 아니라, 대표님의 브랜드에 대표님의 생각이 깊이 묻어날 수 있도록,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레 담아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워딩 전체를 살펴보고, 함께 새로 써내려가거나 다듬는 과정입니다. 업무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심층 인터뷰 대표님의 생각과 브랜드를 이해하기 위해, 가벼운 대화부터 깊은 대화까지. 묻고 듣는 시간을 가집니다. 인터뷰는 말과 글을 다듬는 작업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모두 습득하고 이해할 때까지 이어집니다. 한 번의 긴 인터뷰가 될 수도, 여러 번의 짧은 대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디어 구체화 브랜드를 표현할 수 있는 여러가지 문장과 단어를 제안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대표님이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와, 사용할 단어의 뉘앙스를 일치시켜갑니다. 취향에 따라, 브랜드 컬러에 따라, 다양한 표현법과 다양한 문장을 고민하며, 해당하는 문장이 표시되고 사용될 곳의 디자인까지 함께 고민합니다. 문장 완결 및 디자인 브랜드 소개 문구로 사용될 문장을 완성하는 단계입니다. 단지 텍스트를 전달드리는 것이 아니라, 문장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폰트와, 표시될 위치까지 제안해 드립니다. 니즈가 있으시다면 완성된 문장에 대해, 포스터 제작이나 웹페이지 제작 등 추가적인 업무에 대해 협의할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일해보고 싶으시다면, [email protected]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업무 레퍼런스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하단에 자료들을 첨부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찬찬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1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2020.07.01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154
김커리어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1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