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말과 글 패키지 소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단어로 표현하기 어려울 때가 많으실 겁니다. 운영하시는 브랜드의 전체적인 메시지를 통일하고 싶을 때도 있으실 거고요. 브랜드를 나타내는 말과 글에는 대표님의 생각이 깊게 묻어나야 합니다. 유행이 아니라, 트렌드가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대표님의 생각과 애정이 깊게 담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 브랜드를 소개할 때, 내 입에 붙은 말처럼 이야기할 수 있어야 진심이 담기니까요. 트렌드에 맞는 워딩이라고 해서 다 좋은 것도 아니고, 철 지난 유행이라고 생각되는 단어라도 진심이 담기면 사람들을 설득하는 한 문장이 됩니다.
화려한 광고 문구가 모든 스크린을 지배하는 요즘이지만, 진심이 묻어나는 담백한 문장에는 여전히 힘이 있습니다. 단지 광고를 위한 카피라이팅이 아니라, 대표님의 브랜드에 대표님의 생각이 깊이 묻어날 수 있도록,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레 담아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워딩 전체를 살펴보고, 함께 새로 써내려가거나 다듬는 과정입니다.
브랜드 워딩이 고민이신 대표님들 계신가요?
2021.11.14 | 조회수 322
마케터죠니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