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말에는 힘이 있다 – 테스티모니얼 광고의 비밀

드림스토리
2021.11.13 | 조회수 17
• 3개월 만에 매출 430% 상승 • ROAS 3배 (광고지출 대비 수익) • 광고 조회수 대비 유료구매 비율 2.2% • 광고 제작비용 1/5로 절감 • 시리즈 A 투자를 위한 매출실적 달성 제가 마케터로 근무하던 IT 스타트업에서 만들어 낸 실적입니다. 이 실적의 핵심은 고객의 입을 빌리는 ‘테스티모니얼 영상 소재’입니다. 같은 메시지를 전하더라도, 고객의 입을 빌려서 전달하면, 광고의 클릭율이 세 배 이상 높아질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전하는 말은 돈을 벌기 위한 설득으로 들리지만, 고객이 전하는 말은 잠재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때문이죠. 동질감과 친근감을 주는 화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광고의 효율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0
checkbox-on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158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79길 6, 6층
(삼성동, 제이에스타워)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