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개월 만에 매출 430% 상승
• ROAS 3배 (광고지출 대비 수익)
• 광고 조회수 대비 유료구매 비율 2.2%
• 광고 제작비용 1/5로 절감
• 시리즈 A 투자를 위한 매출실적 달성
제가 마케터로 근무하던 IT 스타트업에서 만들어 낸 실적입니다.
이 실적의 핵심은 고객의 입을 빌리는 ‘테스티모니얼 영상 소재’입니다.
같은 메시지를 전하더라도, 고객의 입을 빌려서 전달하면, 광고의 클릭율이 세 배 이상 높아질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전하는 말은 돈을 벌기 위한 설득으로 들리지만, 고객이 전하는 말은 잠재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때문이죠. 동질감과 친근감을 주는 화자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광고의 효율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의 말에는 힘이 있다 – 테스티모니얼 광고의 비밀
2021.11.13 | 조회수 125
마케터죠니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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