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을 성과로 평가하면 안된다?

2020.05.24 | 조회수 828
리멤버
(주)리멤버앤컴퍼니
대한민국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는 직원을 성과로만 평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성과보다 구성원 개개인의 '성장 정도'를 보는 것이 결국 더 좋은 성과를 가져온다는 이유인데요, 그 핵심에는 성과와 성장의 선순환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회사는 어떤가요? 성과를 내기 위해 직원의 성과를 평가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주는 것이 최선일까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무엇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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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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