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업무에 파묻혀 사는 직장인입니다. 데일리 업무도 많고 새로 짜내야하는 기획도 많아서 늘 허덕입니다. 노션으로 태스크 관리하고 나름의 우선순위도 짜려고 하긴 하는데 늘 스텝이 꼬이고 바쁘고 야근합니다. 선배님들 생산성 어떻게 높이시나요. 혹시 예상 못한 부분에서 생산성이 깎였던 경험 있으신가요 노하우를 가볍게 던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무 생산성 높이는 팁 공유좀요 ㅠㅠ
21년 10월 29일 | 조회수 600
첵
첵첵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은
은발의 신사
21년 10월 30일
업무 생산성을 높이려면
1. 우선 중요도를 따라 우선순위를 정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2. 동료나 상하간 업무에 적절한 배분 및 협력이 중요합니다.
3. 업무 진행시 집중도가 높아야 합니다. 일하다 작은 일로 자주 이석하다보면 시간만 낭비할 수 있습니다.
4. 기획업무와 같은 일을 진행할 때는 업무시작전 사전 정보를 가능한 충분히 정리하고 일을 진행하면 좀 더 집중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5. 반복되는 업무가 많다면 사전 플로우차트를 만들고 절차대로 일을 진행하면 생산성을 높일수 있습니다.
...더보기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